•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0.06.12 PM11:23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해외소식
    홈 > 뉴스 > 해외소식
    국제 옥외광고기구들, “코로나로 인한 옥외광고 쇼크 빠르게 회…
    봉쇄조치 완화로 사람들 옥외이동 증가… 스웨덴은 통상수준 회복 조짐영국광고협회, 정부에 광고주들 위한 세제혜택 부여 요청2020년 5월 중순 현재 미주 및 유럽 각국에서는 그간 코로나19에 대응하여…
    [2020.06.01 430호] 조회수 : 147
    옥외광고는 온라인광고 및 모바일광고의 최적의 파트너다
    모바일+옥외 결합 광고, 디지털 세대의 구매 유도에 탁월한 효과 발휘2019년 닐슨 보고서 “스마트폰 사용자 3명중 2명이 옥외광고 보고 행동 취해”미국의 저명한 광고전문가 제시 런던(Jesse London)은 …
    [2020.03.01 427호] 조회수 : 402
    개인맞춤화 마케팅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가트너 부정적 전망 보고서에 마케팅 전문가들 의견도 엇갈려“개인맞춤형 디지털 옥외광고 실현은 아직은 초보 실험 단계”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미래의 개인맞춤형 마케팅이 어떠한 결과를 도출…
    [2020.01.01 425호] 조회수 : 203
    옥외광고 본 소비자가 안본 소비자보다 28% 많이 매장 찾아
    이케아, 옥외매체사와 합동으로 디지털 옥외광고 효과 측정 분석옥외광고 보고 온 소비자들, 첫 방문 비중 높은 것으로 나타나다른 형태의 매체에서도 마찬가지겠지만 디지털 옥외광고에 있어서의 커다…
    [2019.11.11 423호] 조회수 : 303
    닐슨 보고서, 옥외매체와 온라인정보의 결합 효과 재입증
    빌보드 옥외광고 본 3명 가운데 1명꼴로 해당 웹사이트 검색15%는 쇼셜미디어 페이지 방문… 디지털 빌보드가 더 탁월보고 본 후 닐슨(Nielsen)이 최근 발표한 2019년 옥외광고 효과 조사 보고서는 풍부한…
    [2019.10.28 422호] 조회수 : 193
    뉴질랜드 매체사, 실시간 옥외광고 효과 측정 기법 개발
    “실시간 측정으로 매체 응시자의 숫자까지 정확하게 측정” 주장루모디지털아웃도어(Lumo Digital Outdoor)는 뉴질랜드의 유력한 옥외광고 매체사다. 이 회사는 최근 미국의 애드모빌라이즈(AdMobilize…
    [2019.10.28 422호] 조회수 : 171
    옥외광고와 페이스북 결합 캠페인으로 도달률이 제고되다
    신기술의 발전 덕택으로 옥외광고는 비약적으로 그 면모를 일신하고 있고 다른 광고매체 채널과 합동으로 벌이는 광고 캠페인에 있어 점차 그 역할의 중요성을 입증하고 있다. 예를 들어 디지털화된 …
    [2019.09.30 420호] 조회수 : 251
    미국 옥외광고 시장, 최근 12년간 분기 최고 성장률 보여
    2019년 4~6월 옥외광고비 27억 달러로 전년 대비 7.7% 성장옥외광고 100대 광고주 가운데 IT브랜드가 4분의 1 이상 차지해미국옥외광고협회(OAAA, Out-of-Home Advertising Association, www.oaaa.org)의 …
    [2019.09.09 419호] 조회수 : 190
    브랜드 가치가 높은 기업들은 옥외광고를 집행한다
    파워 브랜드들 “기대하는 결과 도출해 내는 옥외광고 효과 신뢰”브랜드기업 전문 평가업체 브랜드Z, 50개국 370만명 조사결과 발표2006년부터 기업 브랜드 가치를 전문적으로 평가해온 브랜드Z(Bran…
    [2019.08.26 418호] 조회수 : 209
    데이터가 공항광고 매체사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다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넘어 구매자통계학적 데이터로 변혁중소구대상 소비자 집단을 구체적으로 특정한 매체의 매핑화 긴요기존 공항 광고매체사업자들은 광고주들이 왜 공항매체에 투자해야 하는…
    [2019.08.12 417호] 조회수 : 264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코로나19에 발목잡힌 옥외…
  • 긴급진단 - 코로나19 확산,…
  • 옥외광고 업계의 대대행 관…
  • 너무도 이중적인 행안부의 …
  • 옥외광고 산업 전시회도 행…
  • 공공기관 발주 옥외광고 매…
  • “어려운 시기, 서로에게 …
  • 미판매 기금조성용 야립광…
  • 행안부, 올해 옥외광고물법…
  • 중앙회 이사회, 최영균 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