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2.12.08 PM11:06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해외소식
    홈 > 뉴스 > 해외소식
    AI가 중소규모 광고주들의 옥외광고 캠페인을 최적화시킨다
    AI 기반의 위치정보 빅데이터는 맞춤형 옥외광고 집행에 안성마춤이 글은 미국의 옥외광고매체사 니켈리틱스(https://www.nickelytics.com/)의 주다 롱그리어(Judah Longgrear) 대표가 최근 업계지에 기고…
    [2022.12.01 460호] 조회수 : 5
    옥외광고가 도시의 스마트화를 촉진하다
    시민이 주도하는 세상에 최적화된 옥외광고의 ‘스마트’한 요소들<이 글은 호주의 옥외광고 매체사 oOh!미디어의 마이클 칼리(Michael Cali) 영업담당 이사가 최근 업계지에 기고한 글을 정리한 것이…
    [2022.11.01 459호] 조회수 : 179
    독일, 정부 차원의 강력한 디지털 사이니지 규제 방침 완화
    독일 연방경제성은 최근 조명광고 시스템 및 디지털 옥외광고 스크린의 규제 시간대가 밤 10시부터 익일 새벽 6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는 원래 정부가 시행하려던 계획이었는데 갑작스레 9월 초 밤 10…
    [2022.11.01 459호] 조회수 : 147
    프로그램화된 디지털 옥외광고, 옥외광고 매체선정의 핵심으로 …
    호주 광고대행사의 83%가 활용해본 경험… 48%는 ‘정기적으로 활용’ 밝혀pDOOH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데이터와 타게팅 꼽아호주의 광고대행사들은 지속적으로 프로그램화된 디지털옥외광고(pDOOH, progr…
    [2022.10.01 458호] 조회수 : 196
    삼성, BTS 뮤직비디오 만들어 신제품 런치 DOOH 캠페인 집행
    삼성은 한국의 보이밴드인 BTS와 협력하여 최근 신형 갤럭시 Z 플립4 폰 홍보에 나섰다. 삼성은 해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의 시점(point of view)에서 촬영된 새로운 BTS의 뮤직비디오를 등장시켰…
    [2022.10.01 458호] 조회수 : 185
    영국 2022년 2분기 광고비 대폭 신장됐지만 3분기 이후 감축 전…
    올 한해 10.9% 성장 예측 속 옥외광고는 28.5% 고성장할 것으로 내다봐최근 발표된 영국광고협회(WARC)의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의 2022년 1분기 광고비는 전년 동기 대비 28.3% 증가한 86억 파운드를 …
    [2022.09.01 457호] 조회수 : 177
    OOH 소구대상 측정에 대한 글로벌 가이드라인 제정
    옥외광고 위상 제고 및 광고주 신뢰 확보 위한 노력의 일환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of-Home Organization, www.worldooh.org)는 지난 5월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연례총회에서 OOH 소구대상 측정에…
    [2022.08.01 456호] 조회수 : 93
    실시간 온실가스 규제 달성비율을 보여주는 디지털 스크린 등장
    인공위성 통해 제공받은 실시간 데이터를 수치로 표출올해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 영국 런던에서는 런던기후변화대응주간(London Climate Action Week)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에 맞추어 런던 시내 주요 디…
    [2022.08.01 456호] 조회수 : 105
    옥외광고의 특장점을 7가지로 꼽아 본다면?
    이 글은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of-Home Organization, www.worldooh.org)가 최근 동 협회 웹사이트에 게재한 글을 정리한 것이다.(사진 자료원: unsplash.com)옥외광고는 가장 역사가 오래됐고 가장…
    [2022.07.01 455호] 조회수 : 452
    기술적인 진보로 컨텐츠의 중요성이 더 커졌다
    매체채널이 다양해질수록 컨텐츠가 매체채널을 통제해야<이 글은 스웨덴의 비주얼 아트(Visual Art)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즈 담당이사로 근무하는 모니카 린드퀴스트(Monika Lindquist)가 최근 …
    [2022.06.01 454호] 조회수 : 304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브랜드발전소, 특수관계사 …
  • 생산성보다 부가가치… 실…
  • 서장훈 부동산으로 관심 집…
  • 코사인전 11월 10일부터 3…
  • 기금조성용 광고사업자 선…
  • 수도권 지하철처럼… 제주…
  • <해설> 에듀윌 사주 …
  • 2022 부산국제광고제, 73개…
  • 전기화물차에도 이제 디지…
  • 서울 풍수해 기간 시설 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