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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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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사출력물의 부가가치 어떻게 높일 수 있을까?
    퀄리티 높이는 기술이 관건… 특수 출력 기법에 대한 관심도 늘어 요즘 실사출력 업계가 당면한 과제는 제작물의 수익성을 높이는데 있다. 하지만 남들과 같은 제품으로 수익성을 높이는 데는 한계가 있다…
    [2023.11.01 471호] 조회수 : 43
    글로벌 평판 커팅기 제조사들, 한국시장 쟁탈전 치열
    유럽 브랜드들의 주도권 경쟁 치열… 아시아 브랜드들의 공세도 거세전 세계의 디지털 평판커팅기 브랜드들이 국내 사인 시장을 두고 치열한 쟁탈전을 치르고 있다. 경기 불황 등 의 여파로 디지털프린터…
    [2023.11.01 471호] 조회수 : 34
    한국엡손의 독특한 문화 마케팅 시리즈 화제
    영화제 이어 패션 공모전 통해 잠재 유저층 확보한국엡손이 자사의 제품들을 홍보하기 위한 이색 마케팅 시도들이 화제를 만들 어 내고 있다. 회사는 앞서 자사의 프로젝 터 마케팅 차원에서 대학생 영화 …
    [2023.11.01 471호] 조회수 : 33
    에이치알티, 5.3m 초장폭 출력 가능한 ‘FS53-UV-LED’ 전개
    12개 코니카 1024i 헤드 장착… 용도에 맞춰 다양한 헤드 구성 가능에이치알티가 5.3m의 초장폭에 대응 하는 롤투롤 UV프린터 ‘FS53-UV-LED’ 와 3.3m폭의 ‘FS33-UV-LED’ 2종의 신 제품을 출시했다.&nb…
    [2023.11.01 471호] 조회수 : 26
    실사출력 장비 공급사들 시장 다변화 전략으로 돌파구 모색
    가격·용도별로 제품 라인업 확대하며 다양한 고객층 공략실사출력 업계의 불황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장비 공급사들이 시장 다변화 전략을 통한 활로 개척에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불황일수록 선…
    [2023.10.01 470호] 조회수 : 83
    LX하우시스,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재 기업 ‘톱10’ 등극
    美 뉴스위크, 전세계 7만 명 대상으로 산업별 기업 신뢰성 조사LX하우시스가 미국 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가 뽑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재 기업 ‘TOP 10’에 진입했다. 뉴스위크는 최근 글로벌 리…
    [2023.10.01 470호] 조회수 : 69
    아스팔트아트, 세계 유일 ‘논슬립 노면 점착필름’ 특허 취득
    주력 제품인 ‘ASP-SLS’에 적용… 안전하고 견고한 바닥광고 가능노면 그래픽용 알루미늄 필름을 공급하고 있는 아스팔트아트가 ‘옥외용 미끄럼 방지 점착 그래픽 필름’에 대한 세계 유일의 특허 취득…
    [2023.10.01 470호] 조회수 : 76
    한국후지필름BI, ‘브랜드 캐릭터 공모전’ 개최
    3종 이상의 동물·사물 캐릭터로 누구나 응모 가능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기업 정체성 강화를 위한 ‘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한국후지필름BI의 브랜…
    [2023.10.01 470호] 조회수 : 70
    ‘DTF 프린팅이 무엇이길레’… 출력업계 핫이슈로 부상
    요즘 디지털프린팅 업계의 주요 이슈 중 하나는 DTF(Direct to Film) 프린팅이다. 지난 8월 열렸던 ‘K-프린트 2023’ 전시회에서도 관련 제품들에 관심이 집중될 만큼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분야…
    [2023.10.01 470호] 조회수 : 84
    디지아이, 하이브리드 텍스타일 프린터 ‘Prin-T 시리즈’ 론칭
    DTG 및 DTF 출력 겸용 장비로 활용성 극대화디지아이가 DTG와 DTF 출력을 한 대의 장비로 수행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프린터 ‘Prin-T 시리즈’를 론칭했다. 최대 출력 폭 500×700㎜의 Prin-T 시리즈는 …
    [2023.10.01 470호] 조회수 :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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