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4.04.15 AM11:53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기획/특집
    홈 > 뉴스 > 기획/특집
    신한중 l 제460호 l 2022년 12월 01일 l 조회수:713
    전시회 특집 1 - KOSIGN 2022 REVIEW ㅣ 디지털 프린팅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여라’… 스테디셀러 마케팅에 총력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하며 주력 제품 홍보… 일부 신제품들에도 ‘이목’

    코사인2022에서 디지털프린팅 업체들은 시장성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군의 마케팅에 주력하는 양상이었다. 예년의 전시회가 다음 시즌을 주도할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활용됐던 것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나타난 것. 얼어붙은 경기로 인해 전반적인 투자 심리가 위축된 만큼, 업체들도 새로운 도전에 나서기보다는 소비자들을 설득하기 용이한 주력 제품들의 프로모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전히 UV프린터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 특히 활용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UV 평판 프린터 제품군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이외에도 최근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 DTF프린터와 형광 잉크 프린터, 금박 프린터 등의 특수 제품군에도 관심이 모였다.

    신한중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 수단 및 시설 광고와 …
  • 양진텔레콤, 버스에 실시간…
  • 옥외광고 업계, ‘죽음의 …
  • 옥외광고 업종도 중대재해…
  • 16억원 들여 설치한 광주 …
  • 전국 최초 지하철 외부 ‘…
  • ‘빛공해 그만!’…옥외조…
  • 2022년 옥외광고대행업 9.3…
  • 명칭 바꾼 (사)한국오오에…
  • 광주 백운광장 미디어월 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