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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429호 l 2020년 05월 01일 l 조회수:423
    미판매 기금조성용 야립광고판에 정부홍보 광고 단기간 집행


    지역별 25개 업소의 간판 디자인 제공하는 좋은간판 나누기 사업
    옥외광고 공무원 등 대상 권역별 순회교육 및 집합교육 각 4회
    - 옥외광고센터 2020년 주요 업무 내용

    행정안전부 산하 한국옥외광고센터가 올해 기금조성용 야립 광고물 중 일시적 미판매 광고물에 대해 정부 정책을 홍보하는 광고를 단기간 집행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사회적 책임 구현을 위한 정책홍보 지원사업 활성화의 일환이다. 정부와 센터, 사업자간의 파트너십 강화 및 광고판매율 제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행안부 등 정부부처의 수요를 파악한 후 정책 홍보의 광고 집행 기준을 정한다는 계획이다. 정책 홍보 광고의 게첨 기간은 일단 3개월로 고려하고 있다.

    센터는 또한 좋은간판 나눔 프로젝트 사업으로 공모를 통해 2개소를 선정, 간판 제작 및 설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센터가 지역별 25개 업소의 간판 디자인을 제공하면 지자체가 이를 활용해 간판을 제작 설치 지원한다. 옥외광고 담당 공무원과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온‧오프라인 교육과정도 운영한다. 권역별로 연간 4회의 순회교육을 신설 운영하고 연간 4회의 집합교육도 실시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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