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9.03.15 PM1:17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407호 l 2019년 03월 11일 l 조회수:30
    간판교체 NEWS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새마을휘트니스. GOTO로 간판 변경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앤앤컴퍼니가 자사의 피트니스 브랜드 ‘새마을휘트니스’를 GOTO(고투)로 바꾸고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BI디자인은 글로벌 폰트 타입 로고를 기본으로 단순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즐겁고 활력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움직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기본 색상은 블루를 사용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일등 피트니스 기업의 이미지를 담았다. 앤앤컴퍼니측은 새 BI를 4월부터 공식적으로 적용하고 신규 오픈 피트니스 센터와 기존 피트니스 센터 등의 간판과 광고물에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앤앤컴퍼니는 2010년 새마을휘트니스 보라매점을 시작으로 최근 42호 상암점을 개장하며 누적회원 30만명을 달성한 피트니스 전문회사다.


    티바두마리치킨, 창립 19주년 새 BI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BI를 발표했다. 이번 BI는 기존 BI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조금 더 간결하고 가독성있는 서체를 적용해 젊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세련된 느낌의 BI를 적극 활용해 새롭게 도약하는 의미를 만들어 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BI는 서울 내 매장을 시작으로 올해 중 전국 매장에 적용하게 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에서 약 300여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동향> “2019년…
  • 기해년 옥외광고 제작업계,…
  • 사다리 위에서 간판 작업하…
  • 2017년 국내 총 옥외광고비…
  • 옥외광고 매체대행을 사업…
  • 서울교통공사, ‘비콘 활용…
  • 런던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 “사다리 퇴출은 작업 하지…
  • 배달의민족, HS애드에 헌정…
  • 퇴출위기 강남대로 전광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