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08.06 PM7:09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소자재/유통
    홈 > 뉴스 > 소자재/유통
    편집국 l 제388호 l 2018년 05월 14일 l 조회수:111
    모자 프렌파이즈 햇츠온, 새 간판으로 변신

    BI 변경하며 전매장 간판 교체… 고급스러움 강조한 소재 적용

    모자 전문 프렌차이즈 매장 햇츠온(HAT’S ON)이 새 BI를 발표했다. 이에 맞춰 전국매장의 간판도 교체에 나선다. 햇츠온 전국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모자 전문 편집숍으로, 햇츠온을 비롯해, 햇츠온키즈, 배우 정준호가 대표이사로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리노스포츠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햇츠온의 새 BI는 햇츠온의 알파벳 첫 글자 H와 O를 변형해 모자를 쓴 남자를 묘사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로고의 가벼운 느낌은 덜고 진지한 느낌을 의도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폰트 디자인 역시 T자는 모자 걸이, 따옴표는 중절모를 연상하도록 만들어 모자 걸이에 모자를 걸어놓은 모습을 형상화했다.

    새로운 BI와 로고는 전국 매장의 간판에 바로 적용한다는 계획으로 일부 매장은 이미 간판 교체 작업을 진행 중이다. 기존과 같은 채널사인으로 제작되지만 새 BI에 맞춰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소재를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햇츠온은 새 로고로 혁신적인 변화의 시작을 알릴 계획” 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시도와 새로움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언론재단의 정부·공공…
  • “옥외광고센터 10년 역사…
  • 중국 기업, 러시아 월드컵 …
  • ‘뉴욕페스티벌(New York F…
  • 매체 따라 떠도는 철새… …
  • 드론 활용한 옥외광고물 허…
  • 소형 롤투롤 UV프린터, 출…
  • 입찰ː소식
  • 광고자유구역 현대백화점 …
  • 광고주, 프로야구장을 주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