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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387호 l 2018년 04월 22일 l 조회수:460
    <미니-인터뷰> 로얄소브린 32주년 변함없는 신뢰

    재단기와 코팅기 시장 점유율 크게 높아져
    가성비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우수

    ●로얄소브린의 재단기와 코팅기의 시장 점유율이 해마다 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 이유는 어디에 있다고 보나?
    - 로얄소브린의 가장 큰 장점은 유통 구조이다. 제조사가 직접 한국에 있는 대리점에게 장비를 보급하고 있어 가격 경쟁력이 높다. 성능은 우수하면서 가격은 저렴하니, 당연히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롤러의 내구성은 국내에서 최고라고 자부한다. 100% 실리콘으로 제작돼 반영구적으로 제작됐다. 또 지리적으로 매우 가까운 중국 칭다오에 제조 공장이 있어서 한국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스펙을 수시로 요청할 수가 있고 보완하는 작업도 수월하다. 시장의 요구에 대응이 쉽다는 뜻히다. 또 한가지 덧붙이면 32년간 쌓아온 로얄소브린이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신뢰라고 할 수 있다.

    ●최근 3~4년간 실사출력업계는 레드오션이 됐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재단기와 코팅기의 제조 유통만으로 회사 운영이 쉽지 않을텐데?
    - 로얄소브린 한국법인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도 회사의 매출은 목표치에 근접할 만큼 성장했고,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나아질 것으로 보인다. 로얄소브린의 제품을 믿고 판매를 도와주고 있는 대리점들의 노력에 감사한 마음이 크다. 그리고 로얄소브린은 실사출력업종에 사용되는 재단기와 코팅기만 제조․유통하는 것은 아니다. 소형 가전 제품도 함께 제조․유통하고 있다. 가전 분야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회사의 재정도 매우 안정적이고 기술 노하우도 32년간 쌓여있어서 경쟁력이 가장 높다고 자평한다.

    ●올해 신장비 출시도 예정돼 있나?
    - 현재 재단기 모델 5가지, 코팅기 모델 16개 가량된다. 모두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는 하반기에 XY 재단기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더 맞추기 위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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