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ø°¨°ú ¿¬´ë¸¦ À̲ø¾î ³»´Â ¿Á¿Ü±¤°íÀÇ Èû
±¤°í°èÀÇ ¿À½ºÄ«»óÀ̶ó°í ÀÏÄþîÁö¸ç ı¹Á¦±¤°íÁ¦, ´º¿åÆ佺Ƽ¹ú°ú ÇÔ²² ¼¼°è 3´ë ±¤°íÁ¦·Î ²ÅÈ÷´Â ¡®2023 Ŭ¸®¿À ¾î¿öµå¡¯ÀÇ ¼ö»óÀÛÀÌ ÃÖ±Ù ¹ßÇ¥µÆ´Ù. Ŭ¸®¿À ±¤°íÁ¦ÀÇ ½Ã»óÀº ¡â¿µ»ó ¡â¶óµð¿À ¡âÀμ⠡â¿Á¿Ü ¡â¸ð¹ÙÀÏ&¼Ò¼È¹Ìµð¾î ¡âÀ̺¥Æ®/°æÇè ¡âºê·£µåµðÀÚÀÎ ¡â»óÇ°µðÀÚÀÎ µî 20¿©°³ ºÎ¹®À¸·Î ³ª´µ¾î ÁøÇàµÆ´Ù. ¿©±â¼´Â ¿Á¿Ü±¤°í °ü·Ã ÀÛÇ°µéÀ» ½Ã»óÇÏ´Â ¿Á¿Ü(Out of Home) ºÎ¹®°ú À̺¥Æ®/°æÇè(Events/Experiencial), ºê·£µå µðÀÚÀÎ(Brand Design) ºÎ¹®ÀÇ ¼ö»óÀÛ Áß Èï¹Ì·Î¿î ÀÛÇ° ÀϺθ¦ ¼Ò°³ÇÑ´Ù.
½ÅÇÑÁß ±âÀÚ[¨Ï SPÅõµ¥ÀÌ ¹«´Ü ÀüÀç ¹× Àç¹èÆ÷ ±Ý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