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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461호 l 2023년 01월 01일 l 조회수:255
    부산 3호선 스크린도어 광고 애드스토리에 낙찰

    아날로그 광고 324점에 신규 동영상 매체 26점 구축

    부산교통공사가 입찰에 부친 부산 지하철 3호선 스크린도어 광고대행 사업권을 지역 업체인 애드스토리가 가져갔다. 이번 사업은 3호선 17개 역사 내 스크린도어를 이용한 광고물의 광고대행과 더불어 동영상 광고매체 26점을 신규 설치·운영하는 사업이다. 기존 광고물은 △벽부형 와이드 △달대형 와이드 △상단부 액자 등으로 구성되며 총 324점이다. 여기에 덕천역, 미남역, 연산역, 수영역 등 4개 역사에 42인치 디지털 광고물 26점을 신규 설치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올해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3년간이며 체납 등 계약 불이행이 없을시 2년 연장이 가능하다. 3년의 계약기간에 대한 총액입찰로 진행된 이번 입찰에서 애드스토리는 4억 9,528만 8,000원으로 낙찰받았다. 기초금액은 4억 4,531만 5,968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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