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0.10.08 PM10:31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홈 > 뉴스 >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편집국 l 제432호 l 2020년 08월 01일 l 조회수:96
    코스테크 오렌지박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출력장비·잉크·소재 통합 제공하는 혁신 솔루션으로 호평

    코스테크는 자사의 실사출력 솔루션 브랜드 ‘오렌지박스’가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최하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총 34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했는데 이중 출력 솔루션 부문에서 코스테크의 오렌지박스가 선정됐다.

    광고용 잉크 및 소재 통합 브랜드인 오렌지박스는 장비와 잉크, 소재를 별도로 취급하는 기존의 유통방식과 달리 장비+잉크+소재+컬러 프로파일을 통합해 최적의 출력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고객별로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보다 최적화된 비즈니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코스테크측에 따르면 오렌지박스는 잉크와 소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및 검증을 통해 보다 향상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텍스타일 시장에서 중요한 요소인 장비와 장비간의 색 편차를 최소화하는 코스테크만의 노하우 제공 등 출력 전반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오렌지박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고객들의 비즈니스 향상에 도임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받게 된 것같다”며 “앞으로도 원칙과 신뢰를 중시하는 정도 경영과 고객만족을 기치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청 광고물사업 사업자 선…
  • “무지막지한 봐주기” 비…
  • 구청 광고물설치 사업자 선…
  • ‘서울지하철 광고, 이제 …
  • 옥외광고 매체대행 업계 초…
  • 부산지하철 스크린도어 광…
  • 옥외광고기금 사상 처음으…
  • <해설> 동대문구청 …
  • ‘제2 광고물 자유표시 구…
  • 옥외광고물법 개정안 발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