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0.02.12 PM6:46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426호 l 2020년 02월 01일 l 조회수:65
    이노션, ‘감성창문’ 버스 캠페인 론칭

    버스 창문에 새겨진 QR코드로 음악 전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버스 안에서 음악을 들으며 여행하는 ‘감성창문’ 캠페인을 론칭했다. 감성창문 캠페인은 고속버스 탑승자가 유리창에 새겨진 감성존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으면 무료로 감성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이노션이 뮤직레이블인 안테나뮤직과 운송회사 금호고속과 함께 마련했다. 감성창문은 지난 1월 15일부터 서울 서초구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서울↔안성, 서울↔유성, 서울↔세종 등 3개 노선, 총 20대의 금호고속 버스를 통해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이 강성창문에서는 정승환, 루시드폴, 토이같은 안테나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노션은 석 달간의 시범운영을 모니터링한 뒤 버스와 음악 확대 등 감성창문 캠페인을 늘리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김기영 이노션 제작2센터장은 “여행의 풍경 위로 창문에 새겨진 따뜻한 감성의 가사를 보고 들으면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특히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 등 SNS에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1인 여행객들이 좋아하실 것같다”고 말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0년 옥외광고 제작·유…
  • 지방재정공제회, 굴지의 옥…
  • 잔치판 되려다 싸움판 돼가…
  • 쓸곳 없어진 옥외광고기금 …
  • 행안부 조성 옥외광고기금 …
  • 옥외광고협회 26대 회장에 …
  • “전광 광고판 해킹사고 남…
  • 학회 학술발표 취재가 주거…
  • 실감나는 영상 ‘플로팅 홀…
  • OOH광고학회 추계학술대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