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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420호 l 2019년 09월 30일 l 조회수:69
    입·찰·동·향

    동아미디어오픈, 인천 1호선 전동차 광고 확보

    동아미디어오픈이 인천 1호선 전동차 광고 사업권을 확보했다. 이 사업은 인천 1호선 전동차 내 광고시설물 4종을 운영하는 것으로 전체 전동차는 34편성, 총 사업기간은 36개월이다. 구체적인 매체 물량은 액자형 광고(530×380㎜) 4,488개, 대형 모서리 광고물(1,450×240㎜) 1,496개, 소형 모서리 광고물(860×240㎜) 1,088개, 천장걸이 광고물(800×240㎜) 1,632개, 출입문 상부 스티커(300×100㎜) 4,352개로 총 1만 3,056개 광고물을 운영하게 된다. 기초금액 23억8,151만2,320원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에서 동아미디어오픈은 34억2,900만원을 적어내 사업권을 확보했다.


    월미바다열차 광고 소원미디어가 확보

    인천교통공사가 지난 9월 3일자로 공고한 ‘월미바다열차 광고 사업자 선정’ 입찰에서 소원미디어가 낙찰자로 결정됐다. 이번 입찰에서 소원미디어는 기초금액 3,821만4,000원을 두 배 이상 호가한 8,107만9,920원을 적어내 사업권을 확보했다. 이 사업은 월미바다역, 월미공원역 등 4개 역사와 전동차 내에 설치된 광고물을 운영 관리하는 것으로 구체적인 광고물량은 역사 내 부착형 조명광고(400×200㎝ 등), 승강장 안전문 상단 스티커 광고(80×40㎝), 안전 고정벽 스티커 광고(100×160㎝), 열차 내 출입문 상부 스티커 광고(40×10㎝)와 벽면 모서리 스티커 광고(80×15㎝)다. 계약기간은 36개월이다.

    KTX 역사 디지털시계 이용 광고 엘엔에스실업 낙찰

    코레일유통이 9월 공고한 ‘KTX 역사 디지털시계 이용 광고대행 입찰’이 3번의 유찰 끝에 엘엔에스실업에 낙찰됐다. 이 사업은 서울역 외 15개역에 설치된 디지털시계 하단의 광고 112개(단면형 72개, 양면형 40개)를 운영하는 것으로 매체 규격은 가로 85㎝, 세로 14㎝다. 계약기간은 계약 게시일부터 36개월이며 해당 기간에 대한 총액입찰로 진행된 이번 입찰에서 엘엔에스실업은 3억8,232원을 써내 낙찰자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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