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9.09.18 PM0:52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418호 l 2019년 08월 26일 l 조회수:78
    엠허브, 스크린 광고 금액 1% 사랑의열매에 기부

    서울 사랑의열매와 CRM 업무제휴 협약

    종합 미디어 대행사인 엠허브가 최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CRM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엠허브는 이 협약을 통해 자사의 광고 송출 매체중 하나인 롯데시네마 스크린 광고에 1억원 이상 광고가 진행될 경우 해당 금액의 1%를 광고주 명의로 매월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추성호 엠허브 대표는 “엠허브는 단순 성장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며 모두 함께 성장하는 것을 회사의 주요 이념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엠허브의 광고매출 증가가 곧 광고주의 기부로 연결되기 때문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요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엠허브는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를 판매하고 잠실 롯데월드몰 미디어샹들리에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 위치한 광고용 전광판을 소유·판매하고 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아이엠지. 강남구에 스…
  • 간판 업계에도 O2O비즈니스…
  • 서울 중앙차로 승차대광고…
  • 서울 중앙버스전용차로 승…
  • 칸이 뽑은 2019년 최고의 …
  • 이용수 회장이 시도한 협회…
  • 옥외광고, 무안경 3D·홀로…
  • 업종별 옥외광고 Creative-…
  • 이노션 센트럴시티 광고 리…
  • 간판업계 ‘공공의 적’ 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