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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418호 l 2019년 08월 26일 l 조회수:180
    엠허브, 스크린 광고 금액 1% 사랑의열매에 기부

    서울 사랑의열매와 CRM 업무제휴 협약

    종합 미디어 대행사인 엠허브가 최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CRM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엠허브는 이 협약을 통해 자사의 광고 송출 매체중 하나인 롯데시네마 스크린 광고에 1억원 이상 광고가 진행될 경우 해당 금액의 1%를 광고주 명의로 매월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추성호 엠허브 대표는 “엠허브는 단순 성장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며 모두 함께 성장하는 것을 회사의 주요 이념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엠허브의 광고매출 증가가 곧 광고주의 기부로 연결되기 때문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요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엠허브는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를 판매하고 잠실 롯데월드몰 미디어샹들리에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 위치한 광고용 전광판을 소유·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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