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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근회 l 제417호 l 2019년 08월 12일 l 조회수:40
    광사모, 전국 곳곳의 옥외광고판에 광복절 홍보광고 동시다발 게첨

    서울부터 제주까지 이어진 “74주년 광복절,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슬로건
    옥상 전광판·빌보드, 지하철, 극장, 전자게시대, 버스 등 두루 망라
    삼일절, 어버이날 이어 올해만 3번째… 100명 회원의 네트워크 역량 과시

    최근 일본이 우리나라를 백색국가에서 배제하면서 촉발된 양국간 갈등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전국 중견 옥외광고인 모임인 광고를사랑하는전국 매체사들의모임(회장 강윤석, 이하 ‘광사모’)이 8월 15일 광복절을 앞두고 애국심을 고취하는 광복절 홍보광고를 대대적으로 전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광사모는 8월 들어 “광복절,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회원 업체들이 보유해 운영중인 전국 곳곳의 옥외광고 매체들에 동일 시안으로 제작된 광고 화면을 동시다발 게첨하고 있다. 광복의 의미를 일깨워 대한민국 국민들의 애국심을 높이고 전국민적 단결력을 고취시키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 행사다. 캠페인 기간은 1일부터 15일까지. 광고물 제작 게첨비 등 소요 경비 일체는 해당 회원사들이 자발적으로 부담하는 자원봉사 홍보 광고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광사모 강윤석 회장은 “일본의 경제보복이 추진되는 현 시점에 8월 광복절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의 자긍심을 한 번 더 가슴에 새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사모는 앞서 삼일절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동시다발 홍보 이벤트를 벌여 온국민의 3.1운동과 효에 대한 마음을 일깨우는 한편 옥외 광고매체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는 효과도 거둬 옥외광고 업계로부터 호평을 받은바 있다.

    김근회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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