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20.02.12 PM6:46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414호 l 2019년 06월 24일 l 조회수:207
    미샤, 간판 ‘눙크’로 바꾸고 색조화장품 편집숍으로 전환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매장 명칭을 미샤에서 '눙크(NUNC)’로 변경하고, 타사 화장품 브랜드도 함께 판매하는 멀티브랜드숍으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눙크'는 '지금 이 순간'을 뜻하는 라틴어로, 오늘을 사랑하고 매순간을 소중히 여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6월 13일 이화여대 앞 미샤 매장을 ‘눙크’ 1호점로 바꾸고 새롭게 개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안에 서울 홍대와 목동, 경기 수원과 부천에 4개 매장을 추가로 열고, 다음달까지 부산, 대구, 대전 등에 20여개 점포를 연다. 기존 미샤 매장을 눙크로 바꾸거나 새로 개장하는 식이다. 이번 결정은 지난 2017년 에이블씨엔씨를 인수한 사모펀드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가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는 에이블씨엔씨가 지난해 적자 전환한 데 이어 올해 1분기 적자 폭이 확대되면서 경영 전략을 수정한 것으로 해석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0년 옥외광고 제작·유…
  • 실감나는 영상 ‘플로팅 홀…
  • 2020 옥외광고업계 도전과 …
  • 쓸곳 없어진 옥외광고기금 …
  • 지방재정공제회, 굴지의 옥…
  • 잔치판 되려다 싸움판 돼가…
  • 옥외광고협회 26대 회장에 …
  • “전광 광고판 해킹사고 남…
  • 행안부 조성 옥외광고기금 …
  • 학회 학술발표 취재가 주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