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9.04.12 PM5:58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409호 l 2019년 04월 08일 l 조회수:38
    코스테크, ‘2019년 공인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무토 하야가와 대표 “한국 시장 매우 중요… 대리점에 깊은 감사”
    대형 출력업체에 적합한 ‘무한벌크’ 잉크 시스템도 소개

    코스테크는 지난 3월 2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9년 공인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일본 무토공업주식회사(이하 무토) 하야가와(Hayakawa) 대표이사와 오가와(Ogawa) 총괄본부장도 참석해 국내 시장 현황을 점검하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야가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한국 시장의 중요성과 함께 코스테크와 무토가 지난 20년간 한국 실사출력 시장에서 이뤄낸 성과를 강조했다. 아울러 성장의 근간이 돼 왔던 대리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야가와 대표는 “최근 한국시장은 기존 경쟁사는 물론 중국산 저가장비의 영향으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임을 알고 있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무토 제품의 판매에 최선을 다해주는 대리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가와 총괄본부장은 “지금의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생산성과 출력품질, 가격경쟁력, 신뢰성을 두루 갖춰야 한다”며 “한국 시장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 코스테크에서 제조하는 잉크와의 적합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등 최선을 다해 코스테크와 대리점들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한 노력이 중요한 시점이라는 점을 지적하며 한국 기업들과의 상호 협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코스테크를 비롯한 한국 대리점 오너들의 적절한 피드백을 반영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도 밝혔다. 무토측은 2019년 하반기에 출시될 신제품도 언급했다. 특히 사인그래픽 시장이 UV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이에 발맞춰 신규 모델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오가와 본부장은 “하반기에는 에코솔벤트, 수성, UV프린터 등이 출시될 예정인데 기존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모델이 개발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테크에서 준비한 고객 대상 기술지원 사항 및 신규 어플리케이션 발표도 이어졌다. 특히 대형 출력업체에 적합한 벌크시스템인 ‘무한벌크’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무한벌크 시스템은 더블헤드기준 32L 잉크를 장비 1대에 탑재 가능하다. 따라서 잉크 중단없이 주야간 무인출력이 가능하다. 친환경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기존 벌크시스템과 달리 잔여잉크가 남지 않아 더욱 경제적인 제품이다.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한 전사 현수막용 발색기 ‘KT1900’도 소개했다. 이수열 기술부장은 “금번 새롭게 출시한 발색기는 국내 시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완료된 제품으로 1년간의 기능 개선을 통해 기존 제품의 고질적 문제였던 발색편차 및 이염문제를 해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성잉크 ‘IP9000플러스’, 전사잉크 ‘SA1000S’에 대한 소개와 경쟁사 현황, 소재 산업의 전망, 온라인 마케팅 아이디어 등에 대한 발표도 진행됐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다리 퇴출은 작업 하지…
  • 신규 광고용 전광판들 세로…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옥…
  • 광고회사 직원들이 개발한 …
  • 옥외광고협회중앙회, 이용…
  • 옥외광고 Creative 47 - 의…
  • “윈도 그래픽 시장을 잡아…
  • 자투리 공간이 브랜드 체험…
  • ‘확장만이 살 길’… 사인…
  • LED전광판 광고 단 버스 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