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9.04.12 PM5:58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408호 l 2019년 03월 25일 l 조회수:48
    간판교체 NEWS

    호반그룹 새 CI 선보여... 아파트 BI도 공개

    창립 30주년을 맞은 호반그룹은 그룹통합 CI와 건설계열 주택브랜드 ‘호반써밋’, ‘베르디움’의 새로운 CI 디자인을 공개했다. 호반그룹의 새로운 CI는 호반의 심볼마크인 블록형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블록형태 안에 있던 호반을 밖으로 꺼내 심플하게 바꿨다. 심볼마크의 그레이 블록은 호반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오렌지 블록은 밝은 미래를 상징한다. 호반건설의 브랜드인 ‘호반써밋’과 ‘베르디움’ BI도 리뉴얼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호반건설은 이달 말 인천 송도국제도시 M2블록에 새 BI가 적용된 ‘호반써밋 송도’를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위례신도시에 ‘호반써밋 송파 I, II’ 등 ‘호반써밋’과 ‘호반베르디움’ 2만여 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CI 탈바꿈한 모다아울렛, ‘브랜드 강화’ 나선다

    모다아울렛이 브랜드 강화를 위해 CI를 새롭게 교체한다. 기존의 로고보다 더욱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CI는 3월 말부터 모다아울렛 전 매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변경된 모다아울렛의 CI는 ‘심플함’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패션 아울렛의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불필요한 장식은 벗겨내고 로고 중심의 담백한 구성력을 살렸다. 평범함 속에서 특별함이 느껴지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고자 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현재 모다아울렛은 총 15개 점포를 운영중인 중견 유통기업으로 입점 브랜드들의 수수료와 유통 비용을 낮춰 패션 기업에 안정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는 패션전문 아울렛이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다리 퇴출은 작업 하지…
  • 신규 광고용 전광판들 세로…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옥…
  • 광고회사 직원들이 개발한 …
  • 옥외광고협회중앙회, 이용…
  • 옥외광고 Creative 47 - 의…
  • “윈도 그래픽 시장을 잡아…
  • 자투리 공간이 브랜드 체험…
  • ‘확장만이 살 길’… 사인…
  • LED전광판 광고 단 버스 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