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9.07.17 AM00:06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신한중 l 제407호 l 2019년 03월 11일 l 조회수:180
    옥외광고 Creative 49.- 우유(Milk) 광고


    “우유를 마시면 이렇게 튼튼해지지”

    유머러스하고 과장된 표현으로 청소년층에게 어필

    인류의 식생활에서 우유는 빼놓을 수 없는 식품중 하나다. 그냥 마시는 음료이기도 하지만 요리의 재료로도 사용되며 치즈와 요구르트, 아이스크림같은 유제품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이처럼 우유는 소비량이 아주 높은 필수 식료품으로서 시장도 큰 기복없이 항상 일정한 규모를 유지하는 편이다. 따라서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한 우유 제조사들의 뺏고 뺏기는 마케팅 경쟁도 꽤나 치열하게 전개된다.

    특히 우유 광고의 경우 인상적인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하려는 노력이 강하게 나타나는 분야 중 하나다. 제품 자체가 큰 변별점이 없는 만큼 흥미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가 되기 때문이다. 또한 주된 소비자층이 어린아이와 청소년들인 만큼 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우유를 마시면 강하고 튼튼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것도 마케팅 포인트가 되고 있다.

     신한중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중앙버스전용차로 승…
  • 옥외광고 블랙홀 ‘광고물 …
  • 서울지하철 공공와이파이 …
  • 한국옥외광고신문 용역업체…
  •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에 …
  • 간판업계, 크레인 비용도 …
  • 서울시 중앙버스전용차로 …
  • “국내 DOOH 시장 올해 6.7…
  • <해설> 서울시와 JC…
  • 옥외광고 Creative - 보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