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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403호 l 2019년 01월 07일 l 조회수:74
    입·찰·동·향

    부산 1호선 E/S 및 3호선 차내 광고사업자 에스유미디어

    부산교통공사가 지난 12월 발주한 ‘1호선 출구벽면 E/S 이용 안내 및 3호선 전동차내 LCD동영상광고 대행사업 입찰’에서 에스유미디어가 사업자로 선정됐다. 광고물량은 1호선의 경우 26개 역사 내 출구안벽면 광고물 110기와 7개역의 E/S이용 광고물 29기다. 3호선 전동차내에 설치된 15인치 LCD동영상 광고물은 총 17편성으로 1편성당 16면, 총 272면이 운영된다. 총 사업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간이며, 운영기간 동안 체납이 없을 경우 2년 연장이 가능하다. 총액입찰로 진행된 이번 입찰의 기초금액은 6억 65,00만 5,968원이었으며, 에스유미디어는 1,0억 26,99만 9,800원을 적어내 사업권을 확보했다.

    광주 시내버스 외부광고 사업자 애드하임 선정

    광주 시내버스 외부광고 운영 사업자로 애드하임이 선정됐다. 광주시버스운송조합이 지난 12월 실시한 ‘광주시내 버스 외부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입찰에서 애드하임은 95억 7,000만원을 적어내 사업권을 확보했다. 이번 입찰의 물량은 광주시내버스 10개 회사 999대(예비차 42대 제외)의 외부 광고로서 구체적으로는 직행 좌석 1개 노선 22대, 대형 저상 버스 36개 보선 605대, 중형 버스 64개 노선 372대다. 광고규격은 대형의 경우 인도면 300×50cm, 차도면 370×100cm 이며, 중형 버스는 인도면 250×50cm, 300×100cmd이다. 후면 광고 면적은 별도의 규격업이 유리를 제외한 후면면적의 1/2내에서 진행 가능하다. 사업기간은 올해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3년간이다. 입찰은 계약기간에 대한 총액입찰로 진행됐으며, 예정가격은 61억 9,039만 7,000원이었다.

    미디어오픈, 경의선 및 일산선 광고매체 사업권 획득

    코레일유통이 지난 12월 공고한 ‘경의선 및 일산선 광고매체 광고대행 입찰’에서 미디어오픈이 낙찰자로 선정됐다. 문산~행신까지 경의선 8개역의 역구내 조명 광고 12기와 대화~진흥 일산선 8개역의 조명 광고물 41개, 총 53개의 광고물을 확보하는 이번 입찰에서 미디어오픈은 11억 9,250만원을 적어내 사업권을 확보했다. 매체 형태는 30×20m의 기존 조명 광고물을 비롯해, 신규로 설치되는 사각기둥 광고물 등으로 이뤄진다. 계약기간은 기존 광고매체의 경우 2019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3년간이다. 다만 신규 설치 광고매체의 경우 1달간의 설치 기간을 제외해 2019년 2월 1일부터 36개월 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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