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10.17 PM3:56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신한중 l 제395호 l 2018년 09월 10일 l 조회수:28
    K-PRINT WEEK, 2018


    실사출력 장비 공급사들 ‘K-PRINT Week 2018’ 일제 출격

    신장비 및 솔루션 소개하며 하반기 마케팅 본격 시동
    UV프린터 경쟁 심화… 성능 개선하고 가격 낮춘 신제품 다수 출시

    숨가쁘게 변화하고 있는 인쇄산업 시장의 현 주소와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K-PRINT Week 2018’이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는 가을 성수기 직전에 열리는 대형 행사인 만큼 긴 여름 비수기를 지난 실사출력업체들의 하반기 마케팅 드라이브의 신호탄이 된 분위기다.

    ‘K-PRINT Week 2018’은 레이블 및 패키지, 디지털인쇄 및 디지털프린팅, 텍스타일 등과 관련한 6개 전시회가 통합 개최되는 대형 전시회다. 올해는 Design the Future‘라는 주제로 열렸는데 국내 제조업체 114개사를 비롯해 미국, 독일, 일본, 중국 등 28개국 316개사의 세계 유수 업체들이 참가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실사출력 등 옥외광고업에 기반을 둔 기업은 20여개사가 참여해 부스를 꾸몄는데 시장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메이저 업체들의 참가 비중이 높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는 평가다. 이들 업체는 가을이 시작되는 문턱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을 성수기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K-PRINT Week 2018’에서 만난 옥외광고 관련업체들의 모습을 지면에 담아봤다.

    신한중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주·건물주·토지주 ‘…
  • “야립 광고물의 지방재정…
  • 광고 매체의 비중이 옥외광…
  • 칸이 뽑은 2018년 최고의 …
  • 해.외.동.향
  • ‘진짜 사람 맞아?’… 고…
  • 이재환 CJ파워캐스트 대표 …
  • 신축 건물에 시야 가로막힌…
  • ‘드론을 광고 매체로~’……
  • ‘허공에서 나타나는 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