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12.13 PM7:24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395호 l 2018년 09월 10일 l 조회수:105
    간판교체 NEWS

    빈폴아웃도어, 빈폴스포츠로 간판 변경

    ‘빈폴아웃도어’가 ‘빈폴스포츠’로 이름을 바꾼다.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산 타는 활동’에 국한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코자 BI 변경에 나선 것. 빈폴스포츠는 이번 가을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BI 변경에 따라 전국 백화점, 몰, 가두매장 등 유통 거점의 BI를 순차적으로 변경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유통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빈폴스포츠는 BI 변경에 맞춰 지난 8월 23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빈폴스포츠 로고 타월 및 트와이스 브로마이드 제공 등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성복 톰보이, 스튜디오톰보이로 BI 교체

    국내 최장수 토종 여성 캐주얼 브랜드 ‘톰보이’가 ‘스튜디오 톰보이’로 BI를 변경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 헤리티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로고부터 브랜드 컨셉, 제품 라인, 매장 인테리어, 광고 캠페인 등 모든 것을 재정비한다. 기존 브랜드명에서 풍기던 보이시하고 강한 느낌 대신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수용할 수 있는 여성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티브로 삼았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첫 번째 매장은 오는 10월 1일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 오픈하고, 이후 스타필드 하남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잇따라 열 계획이다. 내년에는 기존 톰보이 매장의 점진적인 리뉴얼과 함께 신규점 오픈까지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간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매체의 비중이 옥외광…
  • 애매모호한 기금조성용 야…
  • 전홍, 서울 1~4호선 공간 …
  • OOH광고학회와 옥외광고센…
  • 이노션, 메가박스 코엑스점…
  • 광고자유구역 3번째 광고매…
  • “광고도 문화예술… 스트…
  • 케이아이엠지, 서울 전자게…
  • 비츠로그룹, 옥외광고 블랙…
  • 産·學·官, “불법 디지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