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9.04.12 PM5:58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394호 l 2018년 08월 20일 l 조회수:226
    삼성전자, 전 세계 곳곳에 ‘갤럭시 노트9’ 대형 옥외광고 집행

    뉴욕 타임스스퀘어-런던 피카딜리서커스-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

    삼성전자가 최근 공개한 ‘갤럭시 노트9’에 대한 대대적인 옥외광고 집행을 본격화했다. 삼성전자는 세계 곳곳에 대형 옥외광고를 집행한 사례를 사진을 곁들인 보도자료로 작성, 지난 8월 12일 자사 홈페이지의 프레스센터 코너에 올렸다. 그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9’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의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서커스, 러시아 모스크바의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 동시 게첨됐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9’를 처음 공개한 것은 지난 8월 9일(한국시간 기준 8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에서였다. 불과 3일만에 보도자료를 공개한 것을 보면 제품 공개와 거의 동시에 광고 집행이 이뤄졌음을 엿볼 수 있다.

    세 곳 모두 국제 광고 시장에서 가장 핵심적이며 상징적인 옥외광고 요충지로 꼽히는 장소이며 광고가 게첨된 매체 역시 해당 지역의 가장 노른자위였다. 때문에 국내 광고 시장의 절대적인 광고주이면서도 한동안 국내 옥외광고 매체에 소극적으로 광고를 집행해온 삼성전자가 이번 ‘갤럭시 노트9’ 출시를 계기로 국내 옥외광고 매체에도 공격적인 광고 집행을 하지 않을까 옥외광고 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지난 9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 등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 갤럭시 언팩 2018’을 열고, 역대 최강의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9’를 전격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9’는 8월 24일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다리 퇴출은 작업 하지…
  • 신규 광고용 전광판들 세로…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옥…
  • 옥외광고협회중앙회, 이용…
  • 광고회사 직원들이 개발한 …
  • 옥외광고 Creative 47 - 의…
  • “윈도 그래픽 시장을 잡아…
  • LED전광판 광고 단 버스 달…
  • 자투리 공간이 브랜드 체험…
  • ‘확장만이 살 길’… 사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