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10.17 PM3:56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소자재/유통
    홈 > 뉴스 > 소자재/유통
    편집국 l 제388호 l 2018년 05월 14일 l 조회수:143
    미샤, 12년 만에 BI 및 엠블렘 변경… 이달부터 적용 시작

    6월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에 새 BI 적용된 간판 첫선
    전국 700여개 매장도 간판 교체 등 리모델링 계획

    화장품 전문 프렌차이즈 미샤가 새 BI를 발표하고, 전 매장의 간판 교체를 예고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미샤의 BI 교체는 12년 만에 이뤄진 것으로 BI 변경이 잦은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한 BI가 오래 사용된 편이다. 에이블씨앤씨측에 따르면 이번 BI 변경은 자신의 가치를 더 소중하게 생각하는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이뤄졌다. 따라서 새 BI는 과장과 거추장스러움을 배제하고 단순하고 과감하게 아름다움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함께 공개한 엠블럼은 미(美)를 추구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엠블럼 속 'Mi'는 미샤의 '미'와 아름다움의 '미'를 상징한다. Mi를 감싼 원은 아름다움을 지키는 품질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의미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BI교체는 올해부터 2년간 이뤄질 대규모 투자와 함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본격적인 변화의 첫걸음이다. 이 회사는 지난 해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과 사내 유보금을 합쳐 향후 2년간 2289억원의 대규모 투자 계획을 밝힌바 있다. 새 BI는 이달 출시될 신제품부터 적용되며, 매장의 모든 간판과 디자인도 이 BI에 맞춰 변경된다. 우선 6월 강남역 인근에 오픈 예정인 플레그십 스토어에 새 BI가 적용된 간판이 부차괴며, 순차적으로 전국 700여 개의 매장이 새로운 BI를 적용해 심플하고 모던한 모습으로 리모델링된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이번 BI 교체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더 큰 성장을 위해 나아가기 위한 출발점으로서 의미가 매우 크다"며 "과감하고 군더더기 없는 행보로 미샤가 추구하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주·건물주·토지주 ‘…
  • 광고 매체의 비중이 옥외광…
  • “야립 광고물의 지방재정…
  • 칸이 뽑은 2018년 최고의 …
  • 해.외.동.향
  • ‘진짜 사람 맞아?’… 고…
  • 이재환 CJ파워캐스트 대표 …
  • 신축 건물에 시야 가로막힌…
  • ‘드론을 광고 매체로~’……
  • ‘허공에서 나타나는 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