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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386호 l 2018년 04월 09일 l 조회수:122
    입찰ː소식

    부산 1,2호선 승차권 자동발매기 상단광고대행 사업
    부산교통공사가 부산지하철 1,2호선 승차권 자동발매기 상단광고 대행사업을 입찰 공고했다. 입찰물량은 1호선 자동발매기 174대 중 168대 발매기 상단에 부착되는 120×60mm 광고와 2호선 180대 발매기 중 170대 발매기 상단 100×60mm 광고다. 기초금액은 161,708,472원이며, 계약기간은 총 3년이다. 체납이 없을 경우에는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오는 4월 10일 오후 4시까지이며, 개찰은 다음날 11일 오전 10시까지다.

    인천도시철도 전동차 내 손잡이 광고 사업자 선정
    인천교통공사는 ‘인천도시철도 전동차 내 손잡이 광고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를 지난 4월 4일 입찰에 부쳤다. 인천도시철도 1,2호선 전동차 내 손잡이를 활용한 광고로 광고시설물 및 광고물 제작설치와 게폐첨 등 유지관리도 계약내용에 포함된다. 손잡이를 이용해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사업자 및 공사의 수익증대를 도모하겠다는 게 공사측의 설명이다. 사업물량은 인천 1호선과 2호선의 전동차 내 손잡이 1,308개(인천 1호선 : 8편성×6량×18개 = 864개, 인천 2호선 : 37편성×2량×6개 = 444개)이며, 계약기간은 영업준비기간 1개월을 포함한 3년 1개월이다. 총액입찰로 진행되며 기초금액은 부가세 포함 572,935,680원이다. 입찰마감은 오는 4월 11일 오후 4시이며, 개찰은 다음날 오전 10시다.

    부산지하철 3,4호선 전동차내 음성광고 재입찰
    부산교통공사는 지난 4월 3일자로 부산지하철 3,4호선 전동차내 음성광고 대행사업을 입찰 공고를 다시 올렸다. 유찰이 반복되면서 302,884,848원이었던 기초금액을 242,302,878원으로 20% 가량 낮췄다. 입찰 뮬량은 3호선 역사 17개 중 9개역, 4호선 14개 중 7개역 이상 16개역의 음성광고다. 광고는 역당 2개 이내(환승역은 1개)에서 7초 이내로 송출되며, “000으로 가실분은 00역 0번 출구로 나가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로 송출된다. 음원은 전동차내 안내방송과 유사한 멘트와 음색, 음질, 음량으로 제작해야 하며, 기업 브랜드 광고나 CM송은 사용할 수 있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오는 4월 9일 오후 4시까지이며 다음날인 10일 오전 10시에 개찰이 이뤄진다. 3년간 광고금액에 대한 총액입찰로 치러지며 계약기간은 3년이다.

    분당선 등 3개 노선 전동차 내 영상매체 광고대행권 개별 입찰
    코레일유통은 지난 4월 3일자로 분당선과 광명셔틀, 경의중앙선내 동영상 광고매체의 광고대행권을 각각 입찰 공고했다 입찰대상은 광명셔틀(편성수 4, 차량수 16)의 경우 전동차내 출입문 상단에 설치된 17인치 동영상 광고매체 128기이며, 분당선(편성수 14, 차량수 84)은 전동차내 설치된 19인치 동영상 광고매체 168기다. 경의중앙선(편성수 33, 차량수 228)은 전동차내 출입문 상단에 설치된 17인치 모니터 1,216기와 중앙부에 설치된 19인치 모니터 152기다. 3개 매체의 입찰은 각각 별도로 진행되지만, 계약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36개월간으로 동일하다. 입찰마감 또한 오는 4월 10일 오후 4시로 같이 진행되며, 개찰은 다음날인 11일 오전 10시에 이뤄진다. 모든 매체의 표출 비율은 상업광고 70%와 코레일 홍보 영상 30%로 이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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