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09.17 PM1:28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편집국 l 제383호 l 2018년 02월 26일 l 조회수:157
    ‘문화미디어랩’과 ‘인풍’ 영업직 직원합동 워크숍 가져

    지난해 업무제휴에 이은 실질적 관계 도모

    전광판 등 광고매체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문화미디어랩과 옥외광고매체대행사인 인풍이 지난 1월 26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홍원 연수원’에서 2018년도 영업전략과 상호 협력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은 양사의 전략적 제휴와 매체 공동영업을 위한설명회, 상호 신뢰와 우의를 다지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11월 29일 업무제휴를 맺은 양사는, 광고업계에서 ‘상생’의 모범과 성과를 창출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으며, 공동영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의 확신을 얻은 워크숍이라 평가했다. 문화미디어랩 유찬선 대표는 “어려운 시기의 광고시장에서 매체 간 경쟁이 아닌, 매체 교차판매라는 첫걸음의 성과물을 기대한다”라고 평가했다.

    [ⓒ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언론재단의 정부·공공…
  • 중국 기업, 러시아 월드컵 …
  • 옥외광고 업계의 2018 상반…
  • 광고주·건물주·토지주 ‘…
  • “야립 광고물의 지방재정…
  • 드론 광고 합법화 길 열리…
  • 옥외광고 Creative- <34…
  • N미디어, 신규 매체 ‘3곳…
  • 해.외.동.향
  • 서울 지하철 광고판, ‘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