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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국 l 제381호 l 2018년 01월 22일 l 조회수:241
    입찰ː소식


    서울 시내버스 음성안내방송 및 광고 사업권 입찰
    서울버스운송사업조합이 시내버스에 대한 음성안내방송 시스템 구축, 유지관리 운영 및 음성광고사업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지난 1월 12일 공고했다. 사업대상은 서울 시내버스 7,405대 전체이며 매체사용료 산정기준 대상은 7,000대다.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으로 사업자를 선정하며 기본 계약기간은 2018년 3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34개월이다. 단, 계약자가 계약 만료일로부터 6개월 이전에 선택계약을 요청할 경우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24개월의 선택계약을 할 수 있다. 사업자 선정 및 계약방식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준용이고 총사업비는 낙찰자 전액부담이다.

    서울 시내버스 내부광고(인쇄물) 대행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
    서울버스운송사업조합이 1월 12일 시내버스 내부광고(인쇄물) 사업권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공고했다. 사업대상은 음성안내 방송 및 광고 사업권과 마찬가지로 서울 시내버스 7,405대 전체이며 매체사용료 산정기준 대상은 7,000대다. 기본 계약기간은 2018년 3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34개월. 계약만료일로부터 6개월 이전에 선택계약기간을 요청할 경우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계약기간을 24개월 연장할 수 있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역구내 광고사업권 낙찰
    대구도시철도 2호선 역구내 광고대행 사업권자가 화성이엔에이로 결정됐다. 이로써 화성이엔에이는 대구 지하철 1호선, 3호선 뿐 아니라 2호선 역구내 광고권까지 획득해 대구 지하철 광고의 주요 거점을 모두 확보하게 됐다. 계약기간은 5년 3개월. 계약물량은 광고 5종 총 533매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연장구간 스크린도어 조명광고 사업권 낙찰
    대구도시철도 2호선 연장구간 스크린도어(PSD) 조명광고 사업권이 화성엔신으로 낙찰됐다. 정평역과 영남대역인 2개역 40매의 물량으로 계약기간은 3년 이상이다.

    명동·회현 지하도상가 광고 사업권 낙찰
    서울시설공단에서 입찰에 부친 명동 지하도상가와 회현 지하도상가의 광고 사용권자가 각각 삼오기업과 시티컴으로 결정됐다. 사업물량은 명동지하도상가 내 광고 총 18점과 회현지하도상가 내 광고 총24점. 삼오기업은 낙찰가 9억 4,080만원, 시티컴은 2,700만원으로 낙찰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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