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09.17 PM1:28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옥외매체/대행
    홈 > 뉴스 > 옥외매체/대행
    신한중 l 제381호 l 2018년 01월 22일 l 조회수:439
    업종별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23) 화장품(Cosmeticks) 광고


    ‘기능성 화장품이 나올 땐 특별한 광고 아이디이어도 나온다?’

    일반 화장품의 경우 이미지 위주의 평범한 광고가 대부분
    선크림 등 기능성 부각시켜야 할 때 창의적 표현 시용

    장품 광고는 우리 일상에서 가장 익숙한 광고이면서,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광고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팩트 있는 옥외광고는 찾기 쉽지 않는데, 이유는 제품 특성상 기발한 아이디어보다는 화려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승부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까닭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독한 발상을 보여주는 사례들이 종종 나타나는데, 이런 경우는 로션과 스킨같은 일반적인 제품보다 선크림과 클린징폼 같은 기능성 화장품들의 광고가 주를 이룬다. 대부분의 화장품들이 기능성 자체에는 특별한 차이점이 없는 만큼 색다른 아이디어로 기능적인 측면 부각시키기 위해서다.  신한중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언론재단의 정부·공공…
  • 중국 기업, 러시아 월드컵 …
  • 옥외광고 업계의 2018 상반…
  • 광고주·건물주·토지주 ‘…
  • “야립 광고물의 지방재정…
  • 드론 광고 합법화 길 열리…
  • 옥외광고 Creative- <34…
  • N미디어, 신규 매체 ‘3곳…
  • 해.외.동.향
  • 서울 지하철 광고판, ‘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