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업데이트시간 : 2018.11.30 PM4:02
    전체기사
    정책/행정/제도
    옥외매체/대행
    광고일반
    디지털프린팅(실사출력)
    간판/제작
    디자인
    뉴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소자재/유통
    조명/LED
    아크릴/조각
    기획/특집
    협회/단체/학계
    인터뷰/인물/동정
    문화/오락/생활
    해외소식
    기타/비즈니스
    실시간 뉴스
     
      전체기사
    홈 > 뉴스 > 전체기사
    신한중 l 제379호 l 2017년 12월 26일 l 조회수:290
    업종별 옥외광고 Creative - (21)성탄 옥외광고 마케팅


    ‘선물같은 광고판, 선물이 된 광고판’

    크리스마스의 재미를 더하는 옥외광고 아이디어들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훌쩍 다가왔다. 최근 경기한파 등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시민들의 마음도 예전같지 않지만, 늘 크리스마스는 사람들의 소비심리가 최고조에 이르는 날이다. 따라서 기업들의 마케팅 정수가 집중되는 시기로 그런만큼 크리스마스를 앞둔 거리에는 온갖 기발한 광고·캠페인이 선물처럼 쏟아져 내린다. 버스쉘터와 지하철 광고판이 잘 포장된 선물로 변신하는가 하면, 커피와 맥주, 보석 등 다양한 상품으로 이뤄진 기업들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거리 한복판에 등장하는 등 크리스마스 시즌의 옥외광고물들은 꽤나 신선하고 재미있는 사례들이 많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번에는 업종이 아닌, 크리스마스 시즌을 이용한 기업들의 재미있는 옥외광고 마케팅 사례들을 소개해 본다.

    신한중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매체의 비중이 옥외광…
  • 애매모호한 기금조성용 야…
  • OOH광고학회와 옥외광고센…
  • 전홍, 서울 1~4호선 공간 …
  • 이노션, 메가박스 코엑스점…
  • 광고자유구역 3번째 광고매…
  • “광고도 문화예술… 스트…
  • 케이아이엠지, 서울 전자게…
  • 비츠로그룹, 옥외광고 블랙…
  • 産·學·官, “불법 디지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