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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석민 l 제368호 l 2017년 07월 10일 l
    코스테크 인재양성 ‘주목되네’

    100시간 교육 프로그램, 직원들 성장 기회
    500억 매출액 달성 목표 GO!

    코스테크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스테크는 현재 전직원들을 대상으로 100시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100시간 교육 프로그램이란, 직원들이 1년 동안 자신이 원하는 인터넷 또는 오프라인 교육을 100시간을 이수하는 목표로서 직원들마다의 능력을 극대화해 장기적으로 코스테크 회사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를 들어, 기계 정비에 관심이 있는 직원일 경우 기계 정비 관련 인터넷 강의나 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해서 수강하면 된다. 100시간을 채우면, 회사는 인사 관리 평가 항목에 기재된다. 외국어 수강 또는 야간대학교 수강 등도 모두 해당된다. 교육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측이 부담해 준다. 스테크의 한 관계자는 “회사가 직원들에게 투자한다는 느낌을 받아 기분 좋다”라면서 “100시간이라는 시간이 적은 시간은 아니지만, 개인의 발전은 물론 회사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와 관련해 코스테크는 올해 500억원 매출액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석민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도애드, 3.2m 플로라 UV프린터·디지털평판커팅기 도입

    페브릭 광고물 제작에 적극 활용할 계획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삼도애드가 최근 재현테크로부터 3.2m 플로라 롤투롤 UV프린터를 도입했다. 또 HRT를 통해 디지털평판커팅기도 설치했다. 도애드가 신장비를 투입하게 된 것은 페브릭 광고물 시장에 적극 나서기 위한 전략적 구비다. 삼도애드는 올해 초부터 독일에서 수입한 최고급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 입간판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약 2년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완성된 제품으로 특허출원도 해 놓았다. 급 페브릭에 라텍스로 인쇄해 색감이 매우 우수해 시인성이 높고, 탈부착이 손쉬워, 누구나 출력물을 교체할 수 있다. 부에 LED 조명을 내장해 광고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무게도 가벼워 이동성이 편리하다. 성옥 삼도애드 대표는 “치열해지는 단가 경쟁에서는 희망이 없다. 광고주들이 원하는 고퀄리티의 새로운 광고물을 만들어 제안하고 있는데 반응이 매우 좋아, 생산성을 적극 늘릴 계획이며, 이를 위해 UV프린터와 디지털평판커팅기를 도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석민 기자[ⓒ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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